프로그램 질문답변

블럭방닷컴 프로그램 질문 모음

M 블럭방닷컴 0 15743 0 0

 

1. 후불 결제 판매 취소는 판매 상세에서 하는게 맞는지요?

▶ 후불판매취소는 [보고관리]-[일별 판매]에서 취소할 수 있습니다.

 

2. 일별결제내역 ( 시간+간식등 판매) 이 종합으로 나와 있는건 무료체험에서는 보이지 않는건지?

"보고 관리"에서는 현재 시간과 상품 판매는 별도로 조회 가능하며 종합적으로 볼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고급 관리""일별 매출 현황"에서는 종합해서 볼 수 있으므로 이 메뉴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3. 적립금으로 간식등 판매가 아닌 사용요금 결제가 가능한지요?

▶ 적립금은 상품 판매용으로 만들어져있기 때문에 사용요금 결제는 조금 불편합니다. 방법은 사용 요금에서 금액에 대해서 결제처리하고 적립금에서 금액을 차감해주면 됩니다. 이때, 적립금이 사용 요금보다 많은지는 반드시 확인하고 진행하셔야 합니다.

 

4. 컴퓨터가 손상 되거나 고장으로 사이트를 열수 없을때 기존 회원 정보 저장 에는 문제 없는지요?

▶ 네 이상없습니다. 모든 데이터는 별도 서버에 저장되므로 사용하시던 컴퓨터가 고장나시면 태블릿이나 노트북, 스마트폰으로 임시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알람, 선불 기능 이용방법을 잘 모르겠어요.

시간 입력하라는데 어디에 하는지 ^^;

▶ 알람과 선불 체크 박스 옆에 보면 흰색 입력칸이 있습니다. 여기에 시간을 분 단위로 입력하면 됩니다.알람과 선불 관련 안내 사항은 입장 버튼 아래에 보이는 "입장 회원 리스트"에 나와 있는 설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 잠시 외출이나 중지 기능 있을까요?

▶ 외출이나 중지 기능은 없습니다. 기능 구현도 어렵지만 기능이 구현되어 있는 것을 고객이 알 경우, 화장실가거나 간식 먹을때마다 시간 중지 해달라고 요청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입장해서 완전 퇴장까지로 운영하시는 것이 운영면에서 여러 이점이 있습니다.

 

 

7. 포스와 연결이 안되더라도 여러명을 한꺼번에 결제 할때 금액 합산 시켜 한번에 결제할수 있는지요?

▶ 해당 방법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기능을 구현하는 것도 의미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현재 프로그램 기능을 사용하여 운영의 묘를 발휘하셔야 할 듯 합니다. 동시에 들어온 여러명을 한 번에 결제하고 싶다면 일단 전체 금액을 받고 고객이 간 다음에 회원들에게 각각 정산하셔야 합니다. 이렇게 해야 어떤 회원이 언제 왔고 얼마를 결제했는지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